The 2-Minute Rule for 문유현의 블로그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기복을 줄이고 안정적일 수 있도록 보완하고 싶어요. 그리고 공격 옵션도 더 연구해서 발전하고 싶고, 조금 myh's blog 더 무게감 있는 선수가 되고 싶어요.

문유현의 개발 일기에는 그의 성장과정과 멘토링의 가치가 담겨있습니다. 멘토링은 우리 모두에게 개발 역량 향상과 성공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문유현은 동기 부여를 위해 매일 아침 일어난 후 목표를 세우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개인적인 목표를 세워 매일 최선을 다한다는 생각이 그를 기운내게 합니다.

내가 작성한 모든 블로그 포스트와 직관적인 연결점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잘 생각해서 결정해야 하는 부분입니다만 차후에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신입생 환영회 때가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그날이 성인이 되고 술을 두 번째로 마신 날이었어요.

술을 많이 마시고 취한 상태로 택시를 탔다가 창문을 내리고 토한 게 아직 머리에 생생하게 남아요. 속에서 술이 계속 올라왔던 적이 처음이라 충격이기도 했어요.

“경기를 승리하게 돼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한편, 경기 내용은 전반적으로 좋지 않았기 때문에 꼭 반성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형의 이름이 호명되기 전 걱정도 되었지만 잘될 거라는 믿음이 있었어요. 형이 중학생 때 농구를 그만두려고도 했고, 척추 분리증이 와서 운동을 오래 쉬다가 다시 하는 어려움 속에서도 이겨내고 잘했거든요. 그래서 걱정보다는 기대를 많이 했고, 몇 년 뒤에 제가 단상에 올라가게 될 텐데 그 모습이 떠올라지더라고요.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터뷰/기획기사 고려대 문유현, 남은 대학 생활 목표 "연세대 상대로 전승하는 것" [농진남]

기억은 조작이 가능해서, 내가 겪었던 일이라도 시간이 흐르면 흐릿해지거나 내가 기억하고 싶은대로 기억할 수 있다. 하지만 일기로 기록을 해두면 그 때의 상황이나 나의 감정, 기분을 생생하게 다시 느낄 수 있다.

되지도 않는 블챌같은거 말고, 앱 안정화나 좀 개선해 주세요. 맨날 오류에, 잘 열리지도 않고, 저장도 잘 안되고, 개선해주세요. 글쓸때하고 저장후 글자크기 변하는거 좀 개선좀 해주고, 자정눌러도, 자기 멋대로 등록되고, 수정하려해도 앱이 잘 열리지도 않고, 사진 저장도 안되고.

비단 노마드만의 문제가 아니다. 모든 일의 성공 여부는 문제 해결에 있다. 식사하고 설겆이 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힘들다면 해결책을 줘야 한다. 세제와 수세미를 주는 방법도 좋지만 간단한 조작만으로 깨끗하게 닦아주는 식기세척기를 주면 훨씬 더 좋다. 해결책이 좋을수록 자신의 가치는 올라간다. 이런 사실에 근거하여 블로그를 운영하면 자신의 목표를 좀 더 빨리 이룰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